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티저 대공개!

2013.05.03
<연애조작단; 시라노> 깨알 같은 티저 공개!
<연애조작단; 시라노>티저 사진

이종혁, 수영, 이천희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의 티저 영상 2종과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연애에 서툰 의뢰인들의 사랑을 이루어 준다는 드라마의 내용을 한 눈에 보여주는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연출 강경훈/제작 오보이프로젝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세련되게 풀어나가는 16부작 드라마. 특히 각양각색 스타일을 지닌 예측불허의 의뢰인들과 한층 더 강렬해진 톡톡 튀는 캐릭터, 다이나믹한 사건, 섬세한 심리묘사 등 영화보다 더욱 풍부해진 스토리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온라인과 tvN을 통해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은 짝사랑 하는 상대에게 연애 초보자들이 하기 쉬운 실수를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남자의 데이트 신청에 어설픈 밀당 작전으로 기회를 놓친 수영과 짝사랑 상대에게 노래로 마음을 전했다가 경찰에 신고 당하는 이천희 앞에 연애조작단의 리더 이종혁이 갑자기 등장해, 연애 초보인 두 사람에게 무표정한 모습으로 명함을 건네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두 편의 티저 영상 모두 연애 초보자들에게 프로가 필요한 순간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연애조작단; 시라노>만의 세련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